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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애플리케이션 문의

  1. Q

    비밀번호 분실

    A

    리얼리서치 애플리케이션 계정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애플리케이션 내부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본인 인증 후 새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용자 분의 개인적 사정으로 인해 비밀번호 찾기 기능 이용이 불가한 상황이라면, 문의 메일 support@realresearcher.com 통해 내용 정리하여 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Q

    휴대전화 인증 불가

    A

    사용하고 계신 기기의 기타 인증에 대한 휴대폰 차단 설정 유무를 확인 해주시고, 인증 차단을 해제해야 인증 진행이 가능합니다. 조치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1:1 문의 support@realresearcher.com 를 통해 내용 전달 주시면 순차적으로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3. Q

    카카오 계정 로그인 불가 (타 기기에서 로그인 시)

    A

    리얼리서치 앱은 모바일 기기당 하나의 계정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 전에 한 번이라도 등록하여 사용한 적이 있는 모바일 기기로는 등록한 계정을 탈퇴하셨다 하더라도 다른 계정의 로그인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계정 생성시 사용하신 이메일 통해서만 로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Q

    카카오 계정 로그인 불가 (단일 기기 사용 시)

    A

    이러한 상황은 사용하고 계신 기기가 원인인 경우가 대부분이며, 보다 정확한 판단을 위해 support@realresearcher.com 으로 회원님의 메일주소와 문제 증상을 기입하여 발송해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5. Q

    애플리케이션 작동 불가

    A

    기기의 기능 확인 및 OS 업데이트 진행 여부를 먼저 확인해 주시 길 바라며, 애플리케이션을 삭제 후 재설치 진행을 하시면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조치에도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1:1 문의 support@realresearcher.com 를 통해 내용 전달 해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Q

    애플리케이션 속도 감소

    A

    리얼리서치 애플리케이션 이용 중, 속도가 갑자기 느려지는 이슈가 발생한다면, 애플리케이션 최신 버전 OS 업데이트 여부를 먼저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에도 같은 문제가 반복된다면, 애플리케이션 삭제 후 재설치를 권해드리며, 사용하시는 기기로 인한 속도 저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점 또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7. Q

    정보 수정

    A

    개인 회원정보 수정 및 비밀번호 재설정은 애플리케이션 내 ‘My’ 기능을 통해 가능하며, 수정 후 72시간 동안 설문 참여가 불가 합니다.

  8. Q

    앱 탈퇴 희망

    A

    앱 탈퇴 희망 시, 앱 메뉴에 있는 1:1 문의support@realresearcher.com 를 통해 회원 계정 (메일주소)을 포함하여 요청사항을 적어 발송해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건수에 따라 답변이 지체될 수 있으며, 회원 탈퇴 이후 계정을 복구하거나 재가입은 불가 합니다.


    *유의사항
    앱 탈퇴 시, 계정 내 보유하고 있는 자산(암호화폐 및 RR 포인트)은 모두 소멸되며 소멸된 자산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리얼리서치는 소멸된 자산에 대해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