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조사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는 고객사의 성공적인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해 ‘시장 및 고객 분석’,‘상품 개발’, ‘사후 경쟁력 강화’ 등 마케팅 전 과정에서 필요한 조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이틀이미지 미디어 테스트 조사
  • 광고시안 평가 조사
  • 사전 광고효과 조사
  • 사후 광고효과 조사

광고는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하고, 실제 구매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일방적 의사전달법입니다. 광고 시안 테스트나 사전 광고효과 조사를 통해 광고 시기, 기간, 예산을 예측하며, 광고 성과조사로 얻은 소비자 평가를 통해 개선점에 관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미디어 테스트 조사는?

  • 01 광고 시안 테스트로 광고의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 도출
  • 02 광고의 효과성 평가 및 경쟁사 대비 비교분석
  • 03 광고를 위한 개인방송 제작 지원 및 시청자 반응 분석
미디어 테스트 조사 방법
조사의뢰  
조사 설계  
조사 실시  
데이터 분석  
결과물 작성 및 전달  
리얼리서치는
조사 목적과 환경에 맞춰 적절한
조사를 진행합니다
조사 문의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