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조사

기업의 성공적인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해 시장과 고객에 대한 이해를 돕고 상품개발과 사후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 과정에서 필요한 조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타이틀이미지 미디어 테스트
  • 광고시안 평가 조사
  • 사전·사후 광고효과 조사

광고는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하고, 실제 구매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일방적 의사 전달법입니다. 광고 시안 테스트나 사전 광고 효과 조사를 통해 광고 시기, 기간, 예산을 예측하며, 광고 성과 조사로 얻은 소비자 평가를 통해 개선점에 관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미디어 테스트 조사는?

  • 01 광고 시안 테스트로 광고의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 도출
  • 02 광고의 효과성 평가 및 경쟁사 대비 비교분석
  • 03 광고를 위한 개인방송 제작 지원 및 시청자 반응 분석
미디어 테스트 조사 방법
리얼리서치는
조사 목적과 환경에 맞춰 적절한
조사를 진행합니다
조사 문의하기 버튼